ㅅㅂ 여초에 남직원 둘에 공익 1이었음 센터장 다른데 가서 한참을 안오다가 끝날 때 쯤 오는거 존나 개빡쳤었지 직원들 다 땀 뻘뻘이었고
잡담 #좆소야놀자 복지계열 센터 근무하는데(여초임) 대청소겸 책상 위치 싹 갈아엎자더니 그 날 센터장은 딴데가서 끝날 때쯤 다시 옴
4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ㅅㅂ 여초에 남직원 둘에 공익 1이었음 센터장 다른데 가서 한참을 안오다가 끝날 때 쯤 오는거 존나 개빡쳤었지 직원들 다 땀 뻘뻘이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