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분석이나 계산 이런건 안하고 쓸데없는거 물어보거나 거래처 통화할때 할말 정리하기 이런거 위주로 물어볼건데 하나만 결제해서 써보려고
잡담 제미나이 지피티 유료 뭐가 더 ㄱㅊ??
4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분석이나 계산 이런건 안하고 쓸데없는거 물어보거나 거래처 통화할때 할말 정리하기 이런거 위주로 물어볼건데 하나만 결제해서 써보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