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8 오래써서 256으로 바꿀 때 ㅈㄴ 넉넉하겠네 했는데 벌써 200썼어;; 요새 용량 ㅈㄴ높고 그냥 업데이트 용량도 개늘었는듯....
잡담 폰 용량 담엔 진짜 512이상 사야할듯;;;;
215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128 오래써서 256으로 바꿀 때 ㅈㄴ 넉넉하겠네 했는데 벌써 200썼어;; 요새 용량 ㅈㄴ높고 그냥 업데이트 용량도 개늘었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