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뭔가 랩부분 좀 아쉽긴한데 ㅈㄴ썸머송스러워서 기분 개조아짐 아니그보다 얘들아 ㅇ에이나 개이쁘지않냐; 마지막 3절에 핑크의상 입고나올때 나 ㄹㅇ반했음 숭프로디테ㄹㅇㄹㅇㄹㅇ
잡담 ㅁㅊ 하투하뮤비 이제봤는데 노래개상큼하고 귀엽ㅜㅜㅜ다
1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뭔가 랩부분 좀 아쉽긴한데 ㅈㄴ썸머송스러워서 기분 개조아짐 아니그보다 얘들아 ㅇ에이나 개이쁘지않냐; 마지막 3절에 핑크의상 입고나올때 나 ㄹㅇ반했음 숭프로디테ㄹㅇㄹㅇ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