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평범하네; 인건비 줄인다고 팀장급 다 짤라놓고 일손모자라니까 일주일에 세번만 나오는 걸로 잘랐던 팀장 알바채용함(근무시간 일정 초과되면 퇴직금이니 뭐니 챙겨줘야 된다고 싫으시대)
잡담 #좆소야놀자 에어컨청소비 비싸다고 직원한테 시킴
8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너무 평범하네; 인건비 줄인다고 팀장급 다 짤라놓고 일손모자라니까 일주일에 세번만 나오는 걸로 잘랐던 팀장 알바채용함(근무시간 일정 초과되면 퇴직금이니 뭐니 챙겨줘야 된다고 싫으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