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일때문에 종종 만나고 퇴근하고 러닝 같이한다고 함 집 가까워서라는데 가능한 이야기일까? 진짜 근데 텐션없어보이긴해서 헷갈리는데 주변엔 다 그게 사귀는거 아니냐고함
잡담 너넨 이 사람들 사귀는거같아? 둘다 미혼이고 출퇴근 카풀로 같이함(집이랑 회사 둘다 서울임) 밥 둘이만 따로먹음 어쩌다 출장때문에 점심거르면 샌드위치 사다놓냐고 물아봄
101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