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서 고졸이니까 방통대라도 다니면서 학위따고 공부 꼭 다시 하라고 뫄뫄씨 일 하는거 보니까 진짜 똑똑해서 조심스럽게 말해주는거라고 하면서 퇴직금도 더 얹어줌... 그리고 미리 쫓아낼수있었는데 퇴사도 늦게시켜줘서 개월수 채워서 실업급여 받을수있게해줌... 아직도 못잊어
잡담 #좆소야놀자(p) 작지만 꽤 튼튼했지만 윤석열 말한마디에 ㅈ되고 망한 회사 다녔는데 사장님이 나 그만두는 날에 뫄뫄씨 진짜 똑똑하고 멋있고 훌륭한 사람이니까 어디가든 잘할꺼라고 격려해줌
13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