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야~<< 이런 가사 있고 가수는 여자고 약간 음색이 아이유나 최유리같이 하늘하늘한? 음색임 시작의아이아니고..... 멜로디가 강하지 않았음 제발
잡담 이거 무슨 노래인지 아는사람
60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이야~<< 이런 가사 있고 가수는 여자고 약간 음색이 아이유나 최유리같이 하늘하늘한? 음색임 시작의아이아니고..... 멜로디가 강하지 않았음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