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안이도 09년생 애기인데 나름 자기가 언니라고 예온이 챙겨주려하고 예온이는 더 쪼끄만 애기라 이안이한테 의지하는게 진짜 귀여움
잡담 이안이랑 예온이 둘이 같이 있을때 ㄹㅇ 귀여움
5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안이도 09년생 애기인데 나름 자기가 언니라고 예온이 챙겨주려하고 예온이는 더 쪼끄만 애기라 이안이한테 의지하는게 진짜 귀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