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파음파는 음파음파 ㅇㅇ 빨간맛은 빨간맛 뭔가 밝고 에너지 넘치고 이런 분위기가 비슷해보이는 것 같긴 한데 걍 여름노래 특징을 다 때려부은 노래라 그런 것 같고 걍 세 노래 다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