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정도는 걍 넘겼겠지 못 넘기면 유난인거고 근데 멤버들 후려치고 후려치려고 타 그룹 데려오고 이러니 반감 드는 사람도 생기는 거겠지 지금 언급되는 두 그룹 팬도 아닌데 느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