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봤는데 잘 모르겠는데 ㅋㅋㅋㅋ 뭐가 그룹때 음악적 방향성이랑 차별화된 느낌은 없는데 컨포도 걍 그룹때 컨포라면 그렇군 싶은 느낌이고ㅋㅋ걍 그룹이 엄청 하기 싫었나 그런 생각만 들어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