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다듬지 않은 음색? 내가 보기엔 원래 음역대보다 더 높은걸 줘서 나오는 소리같은 켄지가 음역대 높은곡 쓰면 진짜 높아서...
잡담 내돌 켄지가 디렉할때 음색 날것 느낌 많이 받음
19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뭔가 다듬지 않은 음색? 내가 보기엔 원래 음역대보다 더 높은걸 줘서 나오는 소리같은 켄지가 음역대 높은곡 쓰면 진짜 높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