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멤 푸쉬가 그 멤에 어울리게 회사가 지향하는대로 잘 됐음 그게 어울리고 멋짐 근데 내 최애는 그멤하고 스타일이 달라서 다르게 푸쉬가 들어갈거같은데 얼마나 다를지 범위 예상이 안돼서 조금 불안함 예상하지 못한 악재가 터지는걸 싫어해서 미리 최악을 생각해보는 편인데 섭섭하지 않게 도전했으면함
잡담 최애가 푸쉬 잘받아먹었음 좋겠다
3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46 | 00:05 | 12,44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1,0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3,75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0,429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06.17 | 8,750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7,525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8,414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1,593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67,545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39,49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8,29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27313 | onair | ㅅㅂ 벌레의 원혼도 아니고 | 23:27 | 5 |
| 30927312 | 잡담 | 트위터 복구된듯? 1 | 23:27 | 11 |
| 30927311 | 잡담 | 경기남부인 홍대.이태원보다 | 23:27 | 11 |
| 30927310 | onair | 여왕벌레쯤 됨? 벌레 좀 버렸나고 저 난리다 | 23:27 | 9 |
| 30927309 | onair | 아니 이유도 없이 왜 저럼 | 23:26 | 9 |
| 30927308 | 잡담 | 광주가 콩국수 맛잇음? 1 | 23:26 | 15 |
| 30927307 | 잡담 | 난 솔직히 서울이든 지방이든 다 거기서 거기... 3 | 23:26 | 50 |
| 30927306 | onair | 점집을 가봐 | 23:26 | 12 |
| 30927305 | 잡담 | 동남아도 피부색 다양한 듯? 3 | 23:26 | 27 |
| 30927304 | 잡담 | 산 근처에 있는 교외 신축빌라 사는데 단점 장점 확고함 | 23:26 | 14 |
| 30927303 | 잡담 | 지금 인용알티 됨?? | 23:26 | 11 |
| 30927302 | 잡담 | 언제 서울역가면 롯데리아 가서 라이스버거 두개 사먹을거야 | 23:26 | 9 |
| 30927301 | 잡담 | 내가 만약에 기혼이고 자녀있었으면 일산 살았을거 가틈ㅋㅋ | 23:26 | 15 |
| 30927300 | 잡담 | 일산 라페 있는데는 일단 성매매 업소가 너무 많아서 | 23:26 | 27 |
| 30927299 | 잡담 | 남대문에서 먹었던 갈치조림 먹은 거 너무 맛있어서 가끔 생각나 | 23:26 | 7 |
| 30927298 | 잡담 | 디노 대추노노 봐주라 | 23:26 | 18 |
| 30927297 | 잡담 | 성수감자탕 맛있음? 7 | 23:26 | 47 |
| 30927296 | 잡담 | 막말로 ㅅㅂ 고기는 비싼곳 가면 어디든 맛있음 ㅠㅋㅋㅋㅋㅋㅋㅋㅋ 3 | 23:26 | 84 |
| 30927295 | 잡담 | 자리 플로어면 울23보다 26이 낫나? 2 | 23:26 | 18 |
| 30927294 | onair | 대체 왜 그러는건데요 | 23:26 | 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