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멤 푸쉬가 그 멤에 어울리게 회사가 지향하는대로 잘 됐음 그게 어울리고 멋짐 근데 내 최애는 그멤하고 스타일이 달라서 다르게 푸쉬가 들어갈거같은데 얼마나 다를지 범위 예상이 안돼서 조금 불안함 예상하지 못한 악재가 터지는걸 싫어해서 미리 최악을 생각해보는 편인데 섭섭하지 않게 도전했으면함
잡담 최애가 푸쉬 잘받아먹었음 좋겠다
3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