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관심 있는 사람들이 처음에 듣고 맘에 들면 계속 듣는거고 한번 듣고 별로면 계속 안듣고 관심 안주는 사람들이 대부분일걸.. 그래서 갈수록 호반응 많은거고
잡담 근데 발매 초반엔 당연히 호불호플 있을 수 밖에 없다 생각함
2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차피 관심 있는 사람들이 처음에 듣고 맘에 들면 계속 듣는거고 한번 듣고 별로면 계속 안듣고 관심 안주는 사람들이 대부분일걸.. 그래서 갈수록 호반응 많은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