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나 커뮤 어딜가든 저런식으로 앓음.... 그리고 같멤이 내최애말고 a멤버가 최애라고 꼽으면 그날 트위터에서 둘이 싸운거냐는둥 엄청 시끄러워짐마라탕부터 늙크크까지 다 저런 기조라서 혼덕질함ㅠㅠㅠ 걍 이플에 이때싶 말하고감 너무 답답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