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싸우고 화해한다고 얘기하는데 뭔 학폭피해자 감성으로 아련하게 굴고잇어
잡담 뫄뫄한테 너무하다 장난좀 그만쳐~ 보기힘들다 << 이런거 너무 꼴뵈기싫음.. 존나 겨털 부숭한 성인이고 싫으면 싫다 말하고 싸우겠지싶음
4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서로 싸우고 화해한다고 얘기하는데 뭔 학폭피해자 감성으로 아련하게 굴고잇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