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다니고 일하다보니까 걍 멤버들도 직동같은거라 생각하니 그래 어색할수도 있지...하게됨 사이 안좋은거만 아니면 뭐...
잡담 ㅍㅁ 어렸을땐 멤버끼리 어색하고 그러면 괜히 속상했는데
4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직장다니고 일하다보니까 걍 멤버들도 직동같은거라 생각하니 그래 어색할수도 있지...하게됨 사이 안좋은거만 아니면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