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쌩야외+더러운거 만지는 직업이라 얼굴도 난리각인데 듀오덤 자주갈면 안된다들어서 그냥 버텼거든 오늘 5일차인데 ㄹㅇ 새거로 갈고싶어짐 너머 찝찝해ㅋㅋㅋ
잡담 점빼고 듀오덤 붙였는데 엄청 부풀었다가 이제 가라앉았거든? 이거 새거로 갈아도 될까
66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가 쌩야외+더러운거 만지는 직업이라 얼굴도 난리각인데 듀오덤 자주갈면 안된다들어서 그냥 버텼거든 오늘 5일차인데 ㄹㅇ 새거로 갈고싶어짐 너머 찝찝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