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척멤이라는 것도 내 과대망상일 수 있겠지만
인기 최하위였던 건 사실이고 팬덤 내에서도 무시 많이 했었고
근데 연차 차면서 솔로 활동 꽤 잘되고 (연말 시상식 나갈 정도)
팬덤 내 다른 멤버 팬덤들은 악개 싸움 나서 다 빠갈나가지고
결국은 만인의 차애 됨
웃긴 건 그 과정 중에 멤버들은 언제나 사이 좋았다는 거지 내가 뭐 솔로 잘 되면서 마음의 여유가 있어서 그 팬덤 싸움 무의미함을 알게 된 것도 있겠다만 진짜 의미없이 속상해 하고 신경썼구나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