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다 나중엔 왜 저멤이랑만 친한척 해주냐고 내멤이랑도 해달라고 지랄남 조현병이고 정신병이야 걍 사이비같음
잡담 나 구돌 팔 때 친한 멤들 회사가 시켜서 일부러 친한척하는거다 썰도 있었음ㅇㅇ
2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러다 나중엔 왜 저멤이랑만 친한척 해주냐고 내멤이랑도 해달라고 지랄남 조현병이고 정신병이야 걍 사이비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