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으로선 거의 탈덕하게 되고 개인팬 전향해서 티비예능에도 사회면 예능인들 ㅈㄴ 나오는데 신경안쓰는 그런것마냥
잡담 난 걍 병크멤 생기는순간부터 걍 티비예능에 대입하고 봄
4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룹으로선 거의 탈덕하게 되고 개인팬 전향해서 티비예능에도 사회면 예능인들 ㅈㄴ 나오는데 신경안쓰는 그런것마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