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전에 내가 선물 받은 스벅 텀블러가 있는데 오늘 운동 나갓다가 사람들끼리 얘기하는데 어떤 사람이 나보고 요새 누가 스벅을 들고 다니냐면서 난리인 거 모르냐고 나보고 뉴스나 인터넷 좀 보라는 거야 1절만 하지 절에 사는 것도 아니고 소식을 모르냐고;; 계속 머라머라 하는 거야 나중엔 주변에시 말려주긴 했는데 아니... 그럼 있는 걸 버려야 되나 ㅜ 어이없어서 아직도 황당하네
잡담 허 진짜 오늘 ㄹㅇ 커뮤인간 같은 사람한테 지적 당함
12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