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이 지랄할수록 내부적으로는 더 끈끈하게 뭉치는데 그게 아니꼬우면 정병먹지말고 탈덕하는게 나음ㅋㅋㅋㅋㅋㅋㅋ
잡담 우리한테나 병크멤이지 멤버들사이에선 맨날 붙어있는 동료인데 안친하기도 어렵지
2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팬들이 지랄할수록 내부적으로는 더 끈끈하게 뭉치는데 그게 아니꼬우면 정병먹지말고 탈덕하는게 나음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