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라식하고 개심해졋는데 요새 에어컨 풀가동하니까 진심 눈알아파죽겠음 빼서 물에 담궛다가 다시 넣고싶어 ㄹㅇ로ㅠ 비문증에 빛번짐 있는 눈인데 건조증 심하니까 시야도 뿌얘지고 눈알은 아프고 개피곤하고
잡담 그게 문제가 아니라 안구건조증인들아 너네 요새 ㄱㅊ함?
3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라식하고 개심해졋는데 요새 에어컨 풀가동하니까 진심 눈알아파죽겠음 빼서 물에 담궛다가 다시 넣고싶어 ㄹㅇ로ㅠ 비문증에 빛번짐 있는 눈인데 건조증 심하니까 시야도 뿌얘지고 눈알은 아프고 개피곤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