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블러 가지고 오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아까우니까 내꺼 만들고 남은 샷 거기다 담아줄테니까 가져가서 얼음물 거기다 부으라고ㅋㅋㅋㅋㅋㅋㅋ
잡담 나도 유재석처럼 아메리카노 먹는데 사장님이 어느날은
14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텀블러 가지고 오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아까우니까 내꺼 만들고 남은 샷 거기다 담아줄테니까 가져가서 얼음물 거기다 부으라고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