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오염 이런것보다 재활용이 너무 귀찮음....심지어 몇군데는 텀블러 쓰면 300원인가 탄소중립포인트페이백도 해줘서 개꿀임
잡담 나는 무조건 텀블러씀
1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환경오염 이런것보다 재활용이 너무 귀찮음....심지어 몇군데는 텀블러 쓰면 300원인가 탄소중립포인트페이백도 해줘서 개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