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처 다른 매장에서 알바생 부족하다고 해서 거기서 일하는데 여기는 또 역세권이라 그런지 매출이 전에 일하던 곳보다 거의 4배임 근데 한타임에 혼자 일하는건 똑같아서 ㅈㄴ 힘들다ㅜㅜㅜ 확실히 손님 연령대도 높긴함 단체로도 많이 오시고 진짜 임ㅇㅇ 모델해도 수요가 적절할듯
잡담 이디야알바덬 원래 일하던곳은 매출 안나와서 폐점하고
5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