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가 메가 점심시간에 가면 진짜 존나 바글바글바글바글인데 아무도 신경안씀 그거 싫어서 굳이 안받고 이런 사람이 어딨어
잡담 홀더에 누가 있어도 어지간하면 걍 누구야?상태임
2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피스가 메가 점심시간에 가면 진짜 존나 바글바글바글바글인데 아무도 신경안씀 그거 싫어서 굳이 안받고 이런 사람이 어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