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대개는 매출을 위해서 쓰겠지만 막 존나 칼같이 매출효과가 나서 쓰고 그런거 아님 윗대가리들 이해관계나..그냥 느낌적인 느낌(광고수행 했다는 이미지)도 많음 당연히 회사는 매출로 언플하지만 실상은 다를수도 있음 다그렇단거는 아닌데 밑에서 우조건 효과있어서 모델쓰는거라고 단정짓는 사람들 많길래
잡담 광고모델쓰는거 꼭 돈으로 효과나서는 아니야
8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4 | 06.21 | 28,82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8,3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7,11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8,125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06.17 | 8,886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7,639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8,540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1,793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67,545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8,29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28816 | 잡담 | 주식 얘기 현실이 더하더라 | 08:23 | 7 |
| 30928815 | 잡담 | 하투하 투센터야? | 08:23 | 5 |
| 30928814 | 잡담 | 하투하 처음투성이 청춘드라마 오스트 같다 | 08:23 | 0 |
| 30928813 | 잡담 | 텍사스로드하우스 가본 사람 | 08:23 | 1 |
| 30928812 | 잡담 | 연준이 솔로앨범에 패션템 넣는거 너무 좋음 | 08:22 | 5 |
| 30928811 | 잡담 | 삼전 9만원에 사서 10만원에 판 사람이 나에요... 1 | 08:22 | 30 |
| 30928810 | 잡담 | 컬리 알바할때 보니까 화이트리에 식빵 엄청 잘나가던데 | 08:22 | 17 |
| 30928809 | 잡담 | 탕종식빵?은 어때? 1 | 08:22 | 9 |
| 30928808 | 잡담 | 나 주식 매도를 ㄹㅇ 못해 ㅋㅋㅋㅋ 1 | 08:21 | 35 |
| 30928807 | 잡담 | 화이트리에 식빵 맛있음 나 식빵은 밍밍한맛이라 안먹는데 2 | 08:21 | 30 |
| 30928806 | 잡담 | 하이닉스 27만원일때 20주 판 사람이 여기 있어.. 4 | 08:19 | 241 |
| 30928805 | 잡담 | 지선 전날 주식 싹팔고 이제 주식 없어 | 08:18 | 76 |
| 30928804 | 잡담 | 난 화이트리에 잘 먹긴 함 | 08:18 | 33 |
| 30928803 | 잡담 | 난 식빵은 타쿠미야가 더 좋더라 | 08:17 | 29 |
| 30928802 | 잡담 | 아 유우랑 존나 결혼하고 싶다... | 08:14 | 66 |
| 30928801 | 잡담 | 한국에 일본 모닝세트 같이 존나 굵은 식빵에 커피 파는 곳 있나 | 08:14 | 55 |
| 30928800 | 잡담 | 동네에서 애기가 리코더 불어 1 | 08:14 | 76 |
| 30928799 | 잡담 | 화이트리에 빵 궁금하긴하다 13 | 08:13 | 310 |
| 30928798 | 잡담 | 축구 다시할 수 있어? | 08:12 | 101 |
| 30928797 | 잡담 | 와 사수자리 개오랜만에 오하아사 2위 3 | 08:12 | 6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