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대개는 매출을 위해서 쓰겠지만 막 존나 칼같이 매출효과가 나서 쓰고 그런거 아님 윗대가리들 이해관계나..그냥 느낌적인 느낌(광고수행 했다는 이미지)도 많음 당연히 회사는 매출로 언플하지만 실상은 다를수도 있음 다그렇단거는 아닌데 밑에서 우조건 효과있어서 모델쓰는거라고 단정짓는 사람들 많길래
잡담 광고모델쓰는거 꼭 돈으로 효과나서는 아니야
8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