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대개는 매출을 위해서 쓰겠지만 막 존나 칼같이 매출효과가 나서 쓰고 그런거 아님 윗대가리들 이해관계나..그냥 느낌적인 느낌(광고수행 했다는 이미지)도 많음 당연히 회사는 매출로 언플하지만 실상은 다를수도 있음 다그렇단거는 아닌데 밑에서 우조건 효과있어서 모델쓰는거라고 단정짓는 사람들 많길래
잡담 광고모델쓰는거 꼭 돈으로 효과나서는 아니야
8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1 | 06.19 | 51,02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7,54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7,11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7,037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06.17 | 8,850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7,607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8,51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1,793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67,545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8,29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28745 | 잡담 | 포카나 굿즈병이라는건...너무많이나오면 어느순간 포기하고 나아지게되는듯 | 07:14 | 6 |
| 30928744 | 잡담 | 장례식장 이거 원피스 가능? 너무 프리한 원피스인가 2 | 07:13 | 65 |
| 30928743 | 잡담 | 음바페는 어디 팀이야? 2 | 07:13 | 22 |
| 30928742 | onair | 경기 중지 뜨길래 왜징 싶었는데 뇌우 경보 떴네 | 07:12 | 30 |
| 30928741 | 잡담 | 신발 컬러 둘중에 뭐가 더 나아?? 10 | 07:09 | 128 |
| 30928740 | 잡담 | ㄹㅇ콘서트깔인데 무대 없는곡 보면 아쉬움 1 | 07:06 | 85 |
| 30928739 | 잡담 | 레몬탱 프리징 들어왔네 2 | 07:05 | 110 |
| 30928738 | onair | 야구도 아니고 뭔 비온다고 경기 중지야 했는데 | 07:05 | 172 |
| 30928737 | onair | 아니 나가라는데 꼭대기에서 춤춰ㅋㅋㅋㅋ | 07:05 | 31 |
| 30928736 | onair | 어우 번개친다 | 07:04 | 23 |
| 30928735 | 잡담 | 아르헨 메시만 넣어ㅋㅋㅋ | 07:04 | 37 |
| 30928734 | onair | 경기 중지래.. 2 | 07:03 | 270 |
| 30928733 | 잡담 | 세훈 슬기 대화하는거 신기해 2 | 06:57 | 265 |
| 30928732 | 잡담 | 하이닉스 300 가겠다 아침부터 1 | 06:56 | 224 |
| 30928731 | onair | 방금 음바페 뛰는 폼 되게 게임캐릭터같이 나왔네 | 06:50 | 47 |
| 30928730 | onair | 긍데 또 비와서 낭만있네......심지어 프랑스경기네 | 06:46 | 42 |
| 30928729 | onair | 앞은 보이나 1 | 06:45 | 73 |
| 30928728 | onair | 진심 비 존나오네 | 06:44 | 37 |
| 30928727 | onair | 클럽월드컵 생각나네 미국 번개나 비오면 30분 무조건 지연하던데 | 06:42 | 50 |
| 30928726 | 잡담 | 메시덬들 아직 이짤보면 오열하겠지 5 | 06:40 | 5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