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내가 매일 텀블러에 우지커피에서 라떼 사먹는대 텀블러 가득이거든..
하루는 텐퍼에서 라떼를 샀단말야 (텐퍼라떼도 개존맛)
근데 오우.. 천원 더 비싼대 텀블러 60%만참 ㅋㅋ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