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은 다른 카페들보다 적어서 바쁘다기보단 ㄹㅇ 레시피 황당한거 개많음 1년 했는데 끝날때까지 레시피 거의 못 외움..
잡담 카페 알바 레시피 제일 극악은 공차인 것 같음
7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손님은 다른 카페들보다 적어서 바쁘다기보단 ㄹㅇ 레시피 황당한거 개많음 1년 했는데 끝날때까지 레시피 거의 못 외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