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지점도 이러나?
커피안들어가는 메뉴는 무난하던데 라떼가 그냥 맛없는 수준이 아니라 마시면 안될거같은 맛나던데 뭔가 되게 이상한 기계맛?? 설명을 못하겠음
한번 잘못나온것도 아닌거같은게 작년에 이상해서 다못먹고 버렸던거 까먹고 최근에 먹었을때 또 그맛나서 아이래서 안먹었었지 생각남
다른지점도 이러나?
커피안들어가는 메뉴는 무난하던데 라떼가 그냥 맛없는 수준이 아니라 마시면 안될거같은 맛나던데 뭔가 되게 이상한 기계맛?? 설명을 못하겠음
한번 잘못나온것도 아닌거같은게 작년에 이상해서 다못먹고 버렸던거 까먹고 최근에 먹었을때 또 그맛나서 아이래서 안먹었었지 생각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