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왜 카페플인지 모르겠지만 난 요즘 텐퍼센트 자주감
58 3
2026.06.22 16:41
58 3

커피는 안마셔서 초코랑 말차 마시는데 개굿임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8 06.21 23,33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3,52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175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06.17 8,609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06.17 7,412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8,158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1,244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3,586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67,545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39,49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38,297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26403 잡담 레몬탱 레몬탕 ㅋㅋㅋ 뭔가 워딩이 개귀여움 18:20 1
30926402 잡담 하투하 카르멘 보컬 너무 듣기 힘든데 분량은 너무 많아 ㅠㅠㅠ 18:20 30
30926401 잡담 에반 노래 좋다 18:20 2
30926400 잡담 후반에 유하스텔라 같이 안무라는거 ㅈㄴ기엽다 18:20 11
30926399 잡담 켄지 음역대 높은 곡 원래 음색보다 더 쨍하게 만드는 거 있음 18:20 25
30926398 잡담 나중에 뉴텔라 파트 늘리면 딱 좋겠다 18:20 16
30926397 잡담 유하 목소리 진짜 좋다ㅋㅋㅋ 18:19 4
30926396 잡담 예온이 왜 내 아기가 아니지? 18:19 11
30926395 잡담 레몬탱 처음 제목 나왔을때 레몬탕으로 읽었어서 제목이 특이하네 했다가 1 18:19 20
30926394 잡담 카페에서 메뉴고민할때 귀에 들려오면 레모네이드를 시켜먹고싶어질것같은 노래임 18:19 9
30926393 잡담 하투하 수록곡 다들었는데 처음투성이가 젤조음 18:19 13
30926392 잡담 아 오바충짓해서 정병와 4 18:19 111
30926391 잡담 노래 걍 무난한게 좋은데 불호있는 부분도 이해감 18:19 24
30926390 잡담 처음투성이 < 와 나 지금 백투더 2010임 18:19 19
30926389 잡담 ㅎㅌㅎ퍼디가 데칼코마니 안무에 꽂혔나 2 18:19 68
30926388 잡담 근데 발매 초반엔 당연히 호불호플 있을 수 밖에 없다 생각함 18:19 14
30926387 잡담 ㅅㅂ 이거보는데 나까지 개빡치넼ㅋㅋㅋㅋ 18:19 59
30926386 잡담 켄지 디렉이야? 했는데 켄지 디렉이구나 1 18:19 59
30926385 잡담 하투하 노래 다 좋은데 고음 째지는 디렉은 그만했으면.... 9 18:19 162
30926384 잡담 이어폰 꽂고 듣는거 보다 메가커피매장 같은데서 들음 되게 좋을거 같음... 18:18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