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회사만 돈벌고 막상 팬들이 가주는것도 아니고 대중이 뷔때문에 가지도 않아서 각 가맹점 매출에는 도움 안되니까 점주들만 빡치는거고
잡담 컴포즈는 졸리비에 1300억 받고 판거부터가 광고모델 덕 너무 본거같은데
328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근데 회사만 돈벌고 막상 팬들이 가주는것도 아니고 대중이 뷔때문에 가지도 않아서 각 가맹점 매출에는 도움 안되니까 점주들만 빡치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