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말 하면 또 개신교는 하나로 엮인게 아니라 어렵다 어쩐다 하던데 그거말고도 걍 정상개신교인이 패는걸 보지를 못함 걍 다 저런건가
잡담 아멘들은 폐급아멘들 좀 패고 다니지
4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런말 하면 또 개신교는 하나로 엮인게 아니라 어렵다 어쩐다 하던데 그거말고도 걍 정상개신교인이 패는걸 보지를 못함 걍 다 저런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