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지금도 그러는지 모르겠지만 아마 그럴 것 같음
나 알바할때 점장님이 손흥민 왜 쓰는지 모르겠다고 쟤 쓴다고 점주들한테 달달이 월세처럼 15만원인가 광고비 뜯어간다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