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날 전부 시위뛰고 콘서트갔었음; vcr때는 뉴스찾아보고 개새끼들이 겨울에 좆뱅이쳐서 탄핵시켜놨더니 시발? 자유가 어쩌니저쩌니 하고있네? 뒤질라고
잡담 콘서트간다고 지랄하는거어이없어 나 12월 7~9일 콘서트였는데
138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날 전부 시위뛰고 콘서트갔었음; vcr때는 뉴스찾아보고 개새끼들이 겨울에 좆뱅이쳐서 탄핵시켜놨더니 시발? 자유가 어쩌니저쩌니 하고있네? 뒤질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