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감가 153만원에 샀고(온누리 환급까지 합쳐서)
지금 아이폰 16프로를 쓰는데 24년 9월에 샀고
근데 이때 덕질안할거라고 256기가짜리를 산거임.. 맨날 용량에 허덕이고
돌 보러가면 찍고 싶으니까 그전에 영상들 막 다급하게 지우고 맨날 이지랄중 ㅠㅜ
그리고 갤보단 영상 화질이 ㅂㄹ 니까 바꾸고싶었다?
근데 생각해보니까 걍 안찍으면 되잖음ㅠㅠㅠㅠㅠㅠㅠ
카메라로 더 예쁘게 찍어주는데 제가 왜.. 근데 또 나도모르게 찍게됨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