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장난처럼 시작한거였는데 일 커지고 거기 관중으로 모인 사람들도 뭐 걸리니까 ㅈㄴ진지해지고 이래서...... 보는데 너무 안타까웠음ㅠㅠ
잡담 무도 하하vs 홍철 할때 멤들 진짜 불쌍헀음
8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걍 장난처럼 시작한거였는데 일 커지고 거기 관중으로 모인 사람들도 뭐 걸리니까 ㅈㄴ진지해지고 이래서...... 보는데 너무 안타까웠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