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개진지먹고있어서 당황함ㅋㅋㅋㅋㅋ ㅅㅂ 형돈이도 이제 나이먹을만치 먹었는데 진짜 존나 싫은데 쫀다고 나가겠냐고 제발ㅋㅋㅋㅋ
잡담 박명수가 나오라고 하도 쪼니까 어쩔수없이 나간다 이거는 진짜 농담인거지ㅋㅋ
147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짜 개진지먹고있어서 당황함ㅋㅋㅋㅋㅋ ㅅㅂ 형돈이도 이제 나이먹을만치 먹었는데 진짜 존나 싫은데 쫀다고 나가겠냐고 제발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