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마 견줄만하다고 느꼈던거 최강야구 초창기? 최강야구도 자막 개웃겼는데 ㅋㅋㅋㅋㅋ 갈수록 거룩해져서 안봄
잡담 내기준 아직도 무도처럼 자막 웃기게 썼던 프로 없는거 같아 ㅋㅋㅋㅋㅋ
1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나마 견줄만하다고 느꼈던거 최강야구 초창기? 최강야구도 자막 개웃겼는데 ㅋㅋㅋㅋㅋ 갈수록 거룩해져서 안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