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유재석이 제일 좋아하는 멤버는 아니었지만...유재석한테는 항상 사람들이 책임을 물음 멤버가 사고쳐도 방송이 노잼이어도 다 유재석 탓이다하는 사람들 진짜 많았음
잡담 유재석 욕은 굉장히 신기했음
354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난 유재석이 제일 좋아하는 멤버는 아니었지만...유재석한테는 항상 사람들이 책임을 물음 멤버가 사고쳐도 방송이 노잼이어도 다 유재석 탓이다하는 사람들 진짜 많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