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이 처음에 나가고 6명이서도 분위기 진짜 좋고 재밌는편 많았는데 그 짧은 시간에 ㄴㅎㅊ까지 그렇게돼서 여기서 모든게 좀 무너진? 느낌ㅠㅠ
잡담 ㄴㅎㅊ만 안나갔어도 무도 조금 더 오래하지않았을까 생각함
283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ㄱ이 처음에 나가고 6명이서도 분위기 진짜 좋고 재밌는편 많았는데 그 짧은 시간에 ㄴㅎㅊ까지 그렇게돼서 여기서 모든게 좀 무너진? 느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