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 ㅈㄴ 먹는데도 자기한테 분량 달라고 노잼이든 유잼이든 다 던지는 거, 이기적이어서 가끔 팀 망치는 거ㅠㅠ 그냥 장점과 단점이 모두 어울림
잡담 박명수는 스트라이커라는 비유가 정말 딱임
11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욕 ㅈㄴ 먹는데도 자기한테 분량 달라고 노잼이든 유잼이든 다 던지는 거, 이기적이어서 가끔 팀 망치는 거ㅠㅠ 그냥 장점과 단점이 모두 어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