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거 다 아는데 시간 내서 연습 엄청하고 시간 관련해서도 안 늦는 편이고 스탭들한테 협조적이기도 하고 그런 모습이 계속 보이니까 같이 일하는 입장에서 안 좋아할 수가 없음
잡담 내가 제작진이어도 유재석 좋아할 수밖에 없을 것 같은데
11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바쁜 거 다 아는데 시간 내서 연습 엄청하고 시간 관련해서도 안 늦는 편이고 스탭들한테 협조적이기도 하고 그런 모습이 계속 보이니까 같이 일하는 입장에서 안 좋아할 수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