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웃기다고 조롱 당하던 시절 생각나서 기뻤음ㅋㅋㅋㅋ 4/4 분기 갑자기 정준하가 하드캐리해서 올해의 무도상 못 받을뻔 했지만
잡담 언젠지 모르겠는데 정형돈 폼미쳐서 무도 3/4분기까지 터뜨릴 때
4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안 웃기다고 조롱 당하던 시절 생각나서 기뻤음ㅋㅋㅋㅋ 4/4 분기 갑자기 정준하가 하드캐리해서 올해의 무도상 못 받을뻔 했지만